반응형
Archives
Link
관리 메뉴

멋진 신세계

던킨도너츠 플랜터스 허니 피넛링 外 본문

음식

던킨도너츠 플랜터스 허니 피넛링 外

오드리시아 2019. 11. 9. 15:08
반응형

배달의민족 ㅋㅋ 도넛

플랜터스 허니 피넛링

메이플 아몬드링

캘리포니아 호두 초코링

고추 잡채 고로케

 

던킨도너츠

플랜터스 허니 피넛링 外

 

11월 이달의 도넛은 플래터스와 손잡고

3종 도넛을 출시했다. 하지만 상자는

처키모양이었고 매장에 처키 관련된

도넛은 없었다. 도넛의 맛은 전에 나왔던

도넛과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위에

올려진 토핑이 고소하고 달달해서

괜찮았다. 고추 잡채 고로케는

던킨도너츠에 있는 사진과 달라

좀 당황스러웠다. 맛은 매콤하면서

끝 맛이 살짝 느끼했다. ㅋㅋ 도넛의

맛은 전형적인 던킨도너츠 맛이었다.

 

 

내돈 내고 먹은 후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