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rchives
Link
관리 메뉴

멋진 신세계

서울우유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본문

음식

서울우유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오드리시아 2020. 2. 19. 18:35
반응형










서울우유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처럼 늘어 나는 체다치즈!

TV 광고를 보고 신기해서 구입했다.

포장지에 적힌 초단 간 3분 레시피처럼

식빵을 반으로 자르고 치즈를 올려서 

전자레인지에 1분을 조리했다. 모짜렐라치즈

같이 늘어나긴 하는데 한 장으로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늘어나지는 않았다. 맛은

기존에 나온 체더치즈와 비슷했다.


 

내돈 내고 먹은 후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