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rchives
Link
관리 메뉴

멋진 신세계

네네치킨 순살레드마요반, 순살소이갈릭반 본문

음식

네네치킨 순살레드마요반, 순살소이갈릭반

오드리시아 2022. 4. 17. 20:45
반응형

 

 

 

 

오랜만에 네네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다. 순살레드마요반과 순살소이갈릭반으로 주문했는데 반반치킨인데도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순살레드마요치킨은 레드마요소스가 조금 매웠지만 느끼하지 않아 괜찮았다. 순살 소이 갈릭치킨은 소스가 많이 간장소스가 많이 달았다. 네네치킨 순살은 닭다리살로 해서 그런지  퍽퍽하지 않고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다.  네네연유볼도 살짝 떡 같은 식감이었지만 치즈가 많이 들어 괜찮았다

 

 

 

 

내돈 내고 먹은 후기

 

 

 

 

 

반응형
Comments